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공지사항

공지사항

공지사항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후기 이벤트] 2X 이너밸런스 후기 이벤트 당첨자 발표
작성자 질경이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0-05-25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104

1등(5명)

아래 5분께는 신제품 2X 이너밸런스 스페셜 구성(8개입) 무료 쿠폰을 지급합니다. (1달 이내 사용, 기간 만료 시 재발급 불가)



" 양파깡 "

기존에 계속 재구매해서 사용하고 있는 질경이 고객 1인입니다. 2x이너밸런스 런칭 하자마자 바로 주문해서 받아보니 기존보다 포장박스부터 신경쓴 흔적이 연력하고 고급져서 기분도 좋더라구요. 기존꺼도 좋았는데 2x는 건조함에 외음부간지러움을 꺽고 있을때 반신반 하는 마음으로 질경이를 접했는데 간지러움도 줄어들고,전 개인적으로 스틱형이 간편하고,민감한 피부인데도 자극도 없고, 피부트러블도 없고,깔끔한 포장이라서 계속쓰는 제품인데 요번제품은 향도 좋아요. 라이너 없이도 분비물이 줄었구요. 한번 사용하면 없어선 안될 필수품이 되네요. 없으면 불안해서 계속 재구매해요. 직접 사용해 보심 알거에요. 이 제품 소개해주신 질경이측에 감사하구요. 항상 발전하세요.




" 요술램프 "

'피할수 없다면 즐겨라'

나는 피해 갈 줄 알았는데.... 소리없이 스물스물 찾아 온 갱년기 증세가 하루 하루를 힘들게 하고

하루에도 몇번씩 오르락 내리락 치솟는 열,감정변화,불면증 그리고 남에게 말 할 수 없는 고민 Y존의 건조함 가려움


여성호르몬에 좋은 제품을 알아보고 챙겨먹으면서 알게된 하우동천 질경이

여성 질건강에 고민에 숨은 공로자

질경이를 알고부터 Y존의 고민이 조금씩 아니 많이 좋아졌어요 얼굴이 밝아졌다?~~^^


그중 특히 이너밸런스

갱년기 완경을 맞이한 그동안 고생많으셨던 여자들의 Y존 고민을 말끔히 해결 해 주는 서프라이즈 같은 선물

그 날의 냄새를 없애주고 건조에 의한 가려움을 완화시키고 탄력과 풍부한 보습감을 선사해서 하루 하루가 즐거워져요




" 닥티님 "

여성청결제라는 것이 아무래도 민감한 부위를 씻어내는만큼 어떤 제품을 사용할 지를 선택하는 것도 굉장히 신중해지는데요.

잘못 사용하면 건조하거나 분비물이 더 나오는 경우도 있었습니다ㅜㅜ 이전에 질경이 이너밸런스를 너무 잘 썼는데, 신제품이 나왔고 더 순한 제품이라고 해서 사용하게 됐는데 너무 만족스러워요.

가장 맘에 드는건 포장인데, 개별포장인만큼 휴대성이 보장될 뿐만 아니라, 너무 깔끔하고 무엇보다 사용할 때 원하는 만큼 양을 짜서 쓸 수 있다는거였어요!

질경이 이너밸런스도 너무 순하고 레몬향 같은 상큼한 향으로 하여금 너무 상쾌했는데, 2X 이너밸런스도 더 상큼하고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어 아주 맘에 듭니다!

점성도 더 쫀쫀해서 흘러내리지 않고 원하는 적정량만큼 사용할 수 있어 아주 만족한답니다^ㅡ^*




" 오*숙님 "

기존 이너밸런스도 너무 좋아서 1년 넘게 썼었는데 요건 더 좋은것 같아요~

패키지도 예쁘고 한층 더 촉촉해지는 느낌이네요!

썼을때랑 안썼을때랑 너무 달라서 이제는 아예 주기적으로 삽니다ㅎㅎ

냄새.. 건조함.. 이너밸런스 쓰고 다 사라졌어요

이제 2x 열심히 써볼게요~~ㅎㅎㅎ




" 김*정님 "

생리중엔 가려움.냄새 등등 고민을 하곤했는데~

우연히 알게된 이너밸런스~@^^@


생리 전에도 생리중에도 생리후에도....

그 찝찝한 냄새와 느낌 아시죠?

생리전 후 분비물이 나올때마다 냄새가 신경쓰여서 팬티 라이너를 쓰곤했어요.


원터치로 사용법도 간편하고 주사기 타입이라 쭉 짜서 사용하면되더라고요.

개별포장으로 되어있어서~휴대하기에도 굿.

뭐든 조금만 번거로우면 잘 사용 안하게되는데...

생리가방에 넣고다니면서 생각날때 사용하니 편해요.


지금도 만족하고있는데 얼마나 더 좋은 성분을 넣어 만들었을까 기대하며 이너밸런스 2가 나왔다고해서 기쁜마음에 사용해보았는데요~~

어쩜♡.♡

사실 이너밸런스 1사용할때는 화~~~한 느낌이 있었거든요. 따끔 거리는 느낌도있었고요~

이너밸런스2는 필요한 좋은 성분만 넣어서 그런지 이너밸런스 1보다 순하고 자극이 없는것같아요.

천연향료를 써서 내몸도 챙겨주는 건강한 향의 느낌이랄까?

기분까지 좋아지고 상쾌해져요.

곧 다가올 여름 두려워하지않아도 될것같아요.

이너밸런스가 제 곁에 있는동안에는요~~^^






2등(10명)

아래 10분께는 신제품 2X 이너밸런스(3개입) 무료 쿠폰을 지급합니다. (1달 이내 사용, 기간 만료 시 재발급 불가)



" yjjj님 "

질경이 2x 이너벨런스가 새로 출시 됐다고 해서 사용해 보았어요.

편의상 1버전 2번전으로 쓰도록 하겠습니다. 사진은 1버전 2버전 외관상 차이 보시라고 두개 다 올려봅니다 색의 차이가 있고 포장은 전과 동일하네요!

1버전은 사용을 다 해바려서 인터넷에서 사진 찾아서 올려요 ㅎㅎ;

개인적으로 이너밸런스 패키지 너무 만족스러웠어요.

박스 한 개에 이너밸런스 3개 들어있고 하나 하나 개별포장 되어 있습니다. 아무래도 외음부에 사용하는 제품이다 보니 다른것 보다 위생적인 면이 제일 신경쓰이는데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었어요!


먼저 저는 이너밸런스1을 처음 쓰고 생각보다 화한 느낌이 조금 세고 오래가는 느낌이었어요 (사람마다 다를수 있습니다)

아무래도 첫 사용이라 그런가 보다 해서 2주 뒤에 또 사용을해보니까 그때는 좀 나았는데 이번에 새로나온 이너밸런스 2는 첫 사용에도 자극에 훨씬 덜하고 1에 비해 부드럽고 순했습니다. 확실히 사용 전 보다 부드러워지고 보습도 된 느낌이네요!


성분표에 보니까 백미꽃 추출물이 들어갔다고 하는데 그래서 그런지 향도 은은하고 인공적이거나 톡 쏘는 향이 아니어서 더 좋았어요.

그리고 아무래도 액체이다 보니 흘러내리는 양이 있는데 1버전은 약간 또르륵 하는 느낌이 있었다면 2버전은 그것보다 점성이 생겼다고 할까요? 쫀쫀하다고 할까요? 훨씬 신경이 덜 쓰였어요.




" 박*애님 "

질경이 이너밸런스 사용후 찝찝함이 호전되어서 쟁여 놓고 썼는데 골드제품이 나와서 바로 구매했어여.

성분2배 함유라니 망설일것두 없죠.^^

2X이너밸런스는 제형이 쫀뜩해져서 사용감도 더 좋구 용기도 위생적이라 맘에 쏙 들어여




" 뚜엉맘님 "

이너밸런스가 사용이 편해서 쟁여놓고 쓰거든요. 가격은 좀 사악하지만 저한테 맞는 방법으로 쓰면 안쓸때랑 차이가 확 나니까 끊을수가 없네요ㅋㅋ

원래꺼도 잘 맞았는데 새로 나온거는 더 쫀쫀해서 그런지 좀더 착 감기는 느낌이랄까.. 샤워하는 동안 은은하게 느껴지는 향도 그렇고

씻어내고 나면 뭔가 뽀송뽀송한 뽀송막이 생긴거처럼 포근한 느낌이 너무 좋아요. 그러고 자면 잠도 더 잘 오는거 같고ㅎㅎ

애정하던 제품이 가격은 똑같은데 효과는 더 좋아진 것 같아서 계속 믿고 쓸 것 같아요~




" 세잎클로버님 "
질경이 완전정복1인 입니다. 질경이,프로,이너밸런스를 주기적으로 번갈아 잘~사용하고 있었죠.

신제품 나왔는데 당연히..구매 받자마자 사용~역쉬!! 질경이


쫀쫀함을 넘어 짱짱한 느낌 부드러움은 저 세상 느낌^^

향도 너무 좋아요

질경이가 또 일을 저질렀네요. 이 느낌 놓치지 않을거예요.~ 강추!! 강추!!

질경이 대박 나세요!~땡큐^^




" 어닝님 "

생리 전후로 이너밸런스 잘 쓰고 있었는데요.

이너밸런스2가 나왔다길래 바로 구매했어요!

역시 완전 대박입니다~~

원래는 컨디션 안좋으면 좀 따갑기도 했는데

이번엔 더 순해진거 같아요 ㅋㅋ

그리고 쫀득쫀득한 제형이 강해져서 뭔가 더욱 촉촉해진 느낌입니다.

아! 향도 상큼해져서 좋아용ㅎㅎ




" 유*연님 "

2X 이너밸런스....  이전 까지 이너밸런스만 쓰다가 이번에 2X 이너밸런스 신제품이 나왔다고 해서 반신반의 하며 구입했는데~

써보니 완전 확 다른건 아니지만 이전에 사용했던 이너밸런스 보단 사용할때 내용물이 좀더 쫀쫀해져서 흘러내림이 덜하고,

향도 넘~~~ 좋아요~~ 천연향이라서 더 좋은거 같아요~~ ^^

앞으론 새로나온 2X 이너밸런스로 사용할꺼에요~~ ㅎㅎ




" 이에어니님 "

이번에 이너밸런스가 업그레이드되서 나왔다길래 사용해보았습니다!

우선 패키지도 고급스럽게 바뀌었더라구요!

뭔가 사고싶어지는 포장지였어요😆 그 안에 제품들은 또 각각 포장되어 있어서 오염문제나 그런 건 없으니 안심되구요 ㅎㅎ

사실 저는 민감한 타입이라 자극이 심한제품들은 못쓰겠더라구요 ㅠㅠ 그래서 이너밸런스는 가끔쓰고 평소에는 데일리 에코아 워시만 사용했었어요!

근데 2X이너밸런스가 자극은 줄이고 이전 제품을 보완해서 나왔다길래 기대하며 사용해 보았습니다 ㅎㅎ


오 근데 진짜 전보다 순해졌어요!!점성도 전보다 쫀쫀?해진 것 같구요! 흘러내림이 덜했어요. 요즘 분비물이 많아져서 고민이였는데 쓰고나니 너무 쾌적해요🤭

이제 2X로 이너밸런스도 자주 쓸 수 있을 것 같아요! 천연향료를 썼다는데 그래서 그런지 향도 너무 좋았어요 ㅎㅎ 역시 믿고쓰는 질경이!! 짱이예요👍




" 포유1111님 "

이너밸런스 1이후에 효능이 2배가 업된 신상품이 출시되었다고 해서 전 유난히 예민한 1인 이여서 궁금증을 참지 못하고 사용해봤어요

이너밸러스 1을 사용후에도 만족감이 컸엇기에~ 더 많은 기대감이 있엇죠

역시~~~~ 질경이는 저를 실망시키지 않았습니다

알약은 사실 효과는 좋았지만 사용하기가 좀 번거러웠는데...사용하기 번거러우면 아무래도 손이 덜가게 되는데

1보다 사용감도 훨씬 편했구여~ 좋은 성분만을 사용해서 그런지 이너밸런스 1보다 순하고 자극이 전혀 없더라구요

또한 느낌이 쫀쫀해져서 흘러내림이 1보다 덜하더라구요

사용후 상쾌함이란 정말 이루 말할수 없습니다~~

천연향료를 써서 그런자 향도 은은하니..좋은 냄새에 기분이 좋아요~


우리 얼굴에 에센스를 바르듯 저의 중요한 그곳에 고가의 에센스를 바르는 느낌이랄까~

이 느낌..이 기분 경험해보지 않고는 모르실거에요

전 이미 중독된듯~~ㅎㅎㅎㅎ


저같은 초민감, 초예민한 여자들에겐 정말 이만한 제품은 없는거 같습니다

특히 생리후에는 필수품이 될것 같습니달

좋은 제풍 만들어주신 질경이에 무한 감사드립니다




" 흐르는대로님 "

평소에도 잘쓰고 있던 이너밸런스가 업그레이드됬기도 하고 공식몰에서 이벤트한다길래 바로 사봤어요 (상품이 탐났다는건 비밀입니다 ㅋㅋㅋ)

로켓배송 뺨치듯 바로 다음날 배송이와서 사용해봤는데 사용하고나서 다음날 대박!을 외쳤어요

촉촉하게 마무리되서 밤새 편안했어요

어쩐지 제형부터가 남다르더라구요 꿀처럼 쫀득한데 절대 찐덕하진않아요 ㅎㅎ

촉촉하게 보습은 되고 탄력도 생겨서 남편이 좋아할거같네요 호호~~*

강력 추천합니다!




" 명성황후님 "

신상 이너밸런스는 기존거 보다 부드럽고 더 오래가는듯 합니다

사은품으로 패드가 왔는데 사이즈도 흡수력도 짱입니다

기존 이너밸런스도 좋았지만 신상 이너밸런스가 더좋습니다





3등(50명)

50명으로 인원 한정하였으나 참여자 전원에게 30% 주문서 할인쿠폰을 발급하였습니다. (1달 이내 사용, 기간 만료 시 재발급 불가)






당첨을 축하드립니다.
5월 열혈후기 이벤트에도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
감사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앗! 화면폭이 너무 좁아요.
브라우져의 사이즈를 더 늘여주세요~

좁은 화면으로 보실 때는 모바일 기기에서
최적화된 화면으로 쇼핑을 즐기실 수 있어요~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
     

    CUSTOMER CENTER

    BANK INFO

    • 예금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