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언론기사

여성청결제 질경이 신제품 사전 예약하면 구매 금액이 100% 적립금으로!
제목 여성청결제 질경이 신제품 사전 예약하면 구매 금액이 100% 적립금으로!
작성자 질경이 (ip:)
작성일 2017-06-26
조회수 644
평점 0점



여성청결제 질경이 신제품 사전 예약하면

구매 금액이 100% 적립금으로!

신제품 ‘질경이 데일리 에코아 워시’ 출시 기념 사전 예약 이벤트 진




2017.06.21 l 권영팔 기자  






여성건강 전문기업 ㈜하우동천(대표 최원석)의 여성청결제 전문 브랜드 질경이가 신제품 ‘질경이 데일리 에코아 워시’의 출시를 앞두고 오늘(21일)부터 7월 5일(수)까지 사전 이벤트를 실시한다.


질경이는 7월 6일(목) 출시되는 젤·폼타입 여성청결제 질경이 데일리 에코아 워시를 기다리는 고객들에게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 오늘부터 제품의 공식 출시일 전인 7월 5일(수)까지 질경이 자사몰에서 제품을 사전 예약하면 구매 금액을 전액 적립금으로 환급해주는 이벤트다.


사전 예약은 1인당 젤 타입, 폼 타입을 합해 5개까지 가능하며 적립금은 배송완료 후 익일에 전액 자동 적립된다. 적립된 금액으로는 질경이 자사몰에서 다양한 상품을 구매할 수 있다.


사전 예약 적립금 이벤트와 함께 SNS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된다. 질경이 데일리 에코아 워시 디자인은 깔끔한 동물로 잘 알려진 고양이에 착안해 완성됐다. 이에, 제품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 시키기 위해 질경이 데일리 에코아 워시와 어울리는 고양이 사진을 찍어 ‘에코아워시’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인스타그램에 게재하면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정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젤 타입과 폼 타입으로 선보이는 신제품 데일리 에코아 워시는 ‘Eco’와 ‘Aqua’의 합성어로, 매일 사용해도 부담 없는 순한 여성청결제 제품이다. 프로폴리스추출물, 병풀추출물 등 98% 자연 유래 성분을 담았다.


㈜하우동천 마케팅 담당자는 “20, 30대 젊은 여성분들이 보다 손쉽게 여성청결제를 접할 수 있도록 젤 타입, 폼 타입 형태의 여성청결제를 준비했다”며 “이번 사전 이벤트를 통해 많은 여성들이 신제품을 미리 만날 수 있는 기회와 100% 환급의 혜택도 받아 가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질경이는 소비자들에게 보다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고자 자사몰 및 다양한 유통 채널에서 이벤트를 꾸준히 진행 중이다. 오는 30일(금)까지 전국 GS25 편의점에서는 좋은느낌, 쏘피 브랜드 생리대를 구매하면 여성청결제 ‘질경이’ 제품을 증정하는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기사 원문 보기]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수정 취소

/ byt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