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언론기사

“덥고 습한 여름철, 보이지 않는 곳까지 관리하자”
제목 “덥고 습한 여름철, 보이지 않는 곳까지 관리하자”
작성자 질경이 (ip:)
작성일 2017-07-26
조회수 677
평점 0점



“덥고 습한 여름철, 보이지 않는 곳까지 관리하자”

하우동천, 여성청결제부터 풋 스프레이까지 클렌징 아이템 소개




2017-07-25 l 홍성인 기자  




덥고 습한 여름철 청결한 피부관리는 건강한 여름을 나는 하나의 방법이기도 하다. 여름철에는 과도하게 분비되는 피지와 땀뿐 아니라 끈적이는 피부에 쉽게 달라붙는 외부 오염 물질 등으로 인해 클렌징이 더욱 중요하다.


특히 여성의 Y존 외음부나 두피, 발 등 눈에 잘 보이지 않는 곳도 땀과 오염 물질에 영향을 받을 수 있어 더욱 각별하게 관리해야 한다.


덥고 습한 여름 날씨에 꽉 끼는 옷까지 입게 되면 통풍이 잘 되지 않아 Y존의 건강에도 영향을 미친다. 짧은 바지나 비키니 착용이 빈번해지면서 가려움증이나 악취 등이 쉽게 유발될 수 있어 예민해지기도 한다.


물로만 씻어내면 냄새나 노폐물이 완벽히 사라지지 않는 것 같고 예민한 Y존 피부에 자극이 될 듯 해 어떤 여성청결제를 선택해야 할지 고민이라면 매일 사용해도 부담 없는 순한 여성청결제로 Y존을 청결하게 관리해보자.


여성건강 전문기업 하우동천에서 새롭게 선보인 ‘질경이 데일리 에코아 워시’는 98% 자연 유래 성분과 자연에서 추출한 아로마 오일을 함유해 민감한 Y존 외음부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에코아’는 ‘Eco’와 ‘Aqua’의 합성어로 자연 유래 성분과 깨끗한 물이 만나 여성 Y존 외음부를 건강하게 관리해준다는 의미를 담았다. 젤 타입과 폼 타입 두 가지 제형으로 구성돼 원하는 타입을 선택해 사용할 수 있다.



[기사 원문 보기]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수정 취소

/ byt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