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언론기사

하우동천, 초록우산 어린이재단과 사회 공헌 협약 체결
제목 하우동천, 초록우산 어린이재단과 사회 공헌 협약 체결
작성자 질경이 (ip:)
작성일 2017-08-18
조회수 1,124
평점 0점



하우동천, 초록우산 어린이재단과 사회 공헌 협약 체결





2017-08-12 l 김형근 기자








㈜하우동천(대표 최원석)이 8월 10일(목) 초록우산 어린이재단과 사회 공헌 협약을 체결하고 저소득층 소녀들의 위생 용품 지원과 올바른 여성 건강 정보 전달을 위한 ‘질경이 안심 생리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하우동천은 저소득층 소녀들이 생리 기간을 보다 건강하고 안전하게 보낼 수 있도록 돕기 위해 ‘질경이 안심 생리 캠페인’을 기획했다. 이번 캠페인을 통해 매월 저소득층 소녀들에게 ‘질경이 그날 안심 키트’를 정기적으로 전달하고, 하반기 출시 예정인 유기농 생리대를 지원하는 등 연 1억원 상당의 여성용품을 기부할 계획이다. 질경이 그날 안심 키트는 유기농 생리대 등 생리 시 필요한 다양한 용품과 여성청결제 ‘질경이’, 여성전용 티슈인 ‘질경이 페미닌 티슈’, 젤∙폼타입 여성청결제 ‘질경이 데일리 에코아 워시’ 등 생리 전, 후 필요한 질경이의 대표 제품들로 구성될 예정이다.


질경이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연 2회 ‘질경이 그날 안심 클래스’도 진행한다. 초경을 맞이한 저소득층 소녀들에게 생리용품을 소개해 스스로 선택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여성 건강에 대한 올바른 정보 습득으로 안심하고 생리 기간을 맞이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함이다. 특히 해외에서는 널리 쓰이고 있으며, 국내에서도 관심도가 급격히 증가해 출시를 앞두고 있는 ‘생리컵’에 대한 정보 및 체험 기회도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다양한 여성 용품 소개와 함께 생리통에 효과적인 요가 동작, 따뜻한 차 등을 체험하는 시간도 마련할 계획이다.



[기사 원문 보기]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수정 취소

/ byt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