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언론기사

가을 시즌 맞아 여성청결제 등 홈쇼핑서 인기…“기능성 특화”
제목 가을 시즌 맞아 여성청결제 등 홈쇼핑서 인기…“기능성 특화”
작성자 질경이 (ip:)
작성일 2017-10-17
조회수 439
평점 0점





가을 시즌 맞아 여성청결제 등 홈쇼핑서 인기…“기능성 특화”






2017-10-16 l 손재철기자  





가을 시즌을 맞아 여성보습제에 이어 여성청결제 등이 인기를 얻고 있다.


글로벌 메이크업 브랜드 에뛰드하우스이 선보인 ‘멀티 밤’은 푸석푸석한 피부에 보습과 영양을 보유하는 광채 코팅 멀티 밤으로, 머리부터 발끝까지 다양한 용도로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눈에 잘 띄지 않는 손톱 큐티클, 머리카락 끝 등에도 수시로 사용하면 집중 보습 효과를 느낄 수 있으며 헤어 트리트먼트, 보습 슬리핑 팩, 아이크림 대용, 진정크림 등으로도 다양하게 활용이 가능하다.



가을 시즌 맞아 여성청결제 등 홈쇼핑서 인기…“기능성 특화”



또 여성청결제 제품 중 여성건강 전문기업 하우동천에서 새롭게 선보인 ‘질경이 인텐시브’는 ‘TV홈쇼핑 33회 완판에 누적 판매액 350억원’을 돌파한 여성청결제로 탄력 성분을 한층 강화한 제품으로 가을철 여성 Y존 관리에 유용한 제품이다.


여성들이 Y존 외음부의 건조함, 가려움, 생리 시 냄새 등으로 고민을 한다. Y존은 얼굴이나 바디 피부처럼 눈에 띄는 곳이 아니기 때문에 상대적으로 관리에 소홀하기 쉽다. 하지만 Y존의 건조함이나 가려움 등 증상을 가볍게 여기면 질환으로까지 이어질 수 있어 평소 관리가 중요하다.특히 피부건강을 위협하는 가을 날씨에는 더 염두해야 한다.


알로에베라잎, 페퍼민트잎, 은행나무잎 등 식물에서 추출한 성분이 함유됐고 합성착색료와 인공향 등을 포함하지 않고 피부 저자극 테스트도 완료해 만 4세 이상 모든 여성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질경이 인텐시브’는 하우동천 제품 최초로 창고형 할인매장인 코스트코에서 판매돼 1박스(6개입) 3개 묶음 구성을 기존 제품 대비 50% 가량 저렴한 3만 900원에 구매 가능하다. 코스트코는 양재점, 광명점, 상봉점, 일산점, 대구점, 대전점 등 6개 지점을 시작으로 점차 다른 매장으로도 판매처를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질경이 온라인몰에서도 구매 가능하다.



[기사 원문 보기]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수정 취소

/ byt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