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언론기사

여성청결제 ‘질경이 프로’, 연말 맞이 TV CF 공유 이벤트
제목 여성청결제 ‘질경이 프로’, 연말 맞이 TV CF 공유 이벤트
작성자 질경이 (ip:)
작성일 2017-12-07
조회수 77
평점 0점



여성청결제 ‘질경이 프로’, 연말 맞이 TV CF 공유 이벤트




2017.12.05 l 임도이 기자





여성청결제 전문기업 ㈜하우동천(대표 최원석)이 연말을 맞아 오는 20일(수)까지 신제품 ‘질경이 프로’ TV CF 공유 이벤트를 실시한다. 질경이 프로 TV CF 공유 이벤트는 질경이 공식 온라인몰에서 참여 가능하며, 질경이 프로는 공식 온라인몰과 TV 홈쇼핑을 통해 구매 가능하다.


이번 이벤트는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7년만에 업그레이드 돼 선보인 질경이 프로의 신규 광고를 소개하기 위해 기획됐다. 질경이 공식 온라인몰(www.jilgyungyi.com)에 게재된 영상을 개인 SNS나 블로그, 카페 등에 공유하고 영상에 관한 간단한 퀴즈의 정답을 댓글로 남기면 이벤트 응모가 완료된다.


추첨을 통해 여성청결제 ‘질경이 프로’와 미백크림 ‘질경이 썬샤인 톤업크림’, 여성 전용 티슈 ‘질경이 페미닌 티슈’ 등으로 구성된 10만원 상당의 질경이 선물 세트, 크리스마스 케이크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하우동천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선보이는 TV CF는 신제품 질경이 프로의 특징을 담아 촬영된 영상"이라며 "질경이 프로는 수분 케어를 돕는 성분 강화부터 패키지까지 새롭게 업그레이드 됐다"고 말했다.



회사측은 이번 CF를 통해 ‘여자만의 피부를 더 촉촉하게 관리해 여성에게 자신감을 선사한다’는 메시지를 소비자들에게 전달한다는 방침이다.


전속 모델 한채영이 촉촉한 피부와 자신감 넘치는 아름다운 모습으로 피부 수분 및 윤기 케어를 돕는 질경이 프로의 특징을 표현해 더욱 눈길을 끈다.



[기사 원문 보기]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수정 취소

/ byt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