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언론기사

한국기업평판연구소 여성 청결제 빅데이터 분석 “1위 질경이
제목 한국기업평판연구소 여성 청결제 빅데이터 분석 “1위 질경이
작성자 질경이 (ip:)
작성일 2018-02-01
조회수 1,340
평점 0점

한국기업평판연구소 여성 청결제 빅데이터 분석

“1위 질경이 2위 썸머스이브”




2018.02.01|김철오 기자




한국기업평판연구소(www.rekorea.net) 여성 청결제 브랜드 평판 빅데이터 분석에서 질경이가 1위, 썸머스이브가 2위로 집계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여성 청결제 브랜드 25개에 대한 빅데이터 평판 분석 결과를 1일 발표했다. 지난해 12월 30일부터 지난 1월 31일까지 빅데이터 172만493개를 분석한 결과로, 브랜드 평판은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소통가치·소셜가치·시장가치·재무가치로 나눠 집계됐다. 평판지수는 참여지수·소통지수·커뮤니티지수로 나뉘었다.

연구소가 집계한 2018년 2월 여성 청결제 브랜드 평판 순위는 질경이, 썸머스이브, 포블랑시, 시크릿버진, 포피엠테라피, 유리아쥬, 레이디자무, 프리메라, 웨트러스트, 이너감, 속궁, 세바메드, 해피바스, 글리지젠, 보나데아, 디오넬, 알롱, 아로마티카, 닥터비펙트, 리옴, 비오텀, 쎄페, AN12, 터치테라피, 페미라이드 순으로 나타났다.

질경이는 참여지수 8만8185, 소통지수 12만7575, 커뮤니티지수 18만630를 가리켜 브랜드평판지수 39만6390로 분석됐다. 썸머스이브는 참여지수 5125, 소통지수 9만8280, 커뮤니티지수 20만3822로 브랜드평판지수 30만7227을 기록했다. 포블랑시는 참여지수 6599, 소통지수 4만7250, 커뮤니티지수 19만6909로 브랜드평판지수 25만758를 가리켰다.


[기사 원문 보기]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수정 취소

/ byt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