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언론기사

여성청결제 질경이 ‘데일리 에코아 워시(젤타입)’, 홈쇼핑 판매 목표 최대 370% 달성 호조
제목 여성청결제 질경이 ‘데일리 에코아 워시(젤타입)’, 홈쇼핑 판매 목표 최대 370% 달성 호조
작성자 질경이 (ip:)
작성일 2018-04-04
조회수 524
평점 0점

여성청결제 질경이 ‘데일리 에코아 워시(젤타입)’,

홈쇼핑 판매 목표 최대 370% 달성 호조




2018.04.04 | 권영팔 기자





Y존 케어 전문기업 ㈜하우동천(대표 최원석)의 여성청결제 ‘질경이 데일리 에코아 워시(젤타입)’이 3월 8일 GS 마이샵(GS MY SHOP) 론칭 후 목표 대비 높은 매출을 기록하며 판매 호조를 보이고 있다.


지난 2월 리뉴얼 출시한 데일리 에코아 워시(젤타입)는 3월 8일(목) GS 마이샵 론칭 후 3주간 총 6회 방송을 통해 판매됐다. 그 결과 매 방송 목표치 대비 평균 약 167%이상, 최대 약 370% 이상을 달성하는 등 연이은 상승 곡선을 그리며 소비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이어가고 있다. 화장품과 생활용품의 성분 이슈로 인해 자연 유래 성분을 함유한 클렌징 제품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소비자들이 검증된 전문 브랜드를 선호하면서 데일리 에코아 워시(젤타입)의 판매 호조로 이어졌다는 분석이다.


데일리 에코아 워시(젤타입)는 2015년부터 홈쇼핑 33회 완판 등 소비자들의 사랑을 꾸준히 받아온 스테디셀러 여성청결제 ‘질경이’의 9가지 성분을 그대로 담아 만든 젤타입 여성청결제다. 매일 부드럽게 사용할 수 있어 여성청결제를 처음 접하는 소비자나 딸과 함께 사용하는 여성청결제를 찾는 엄마들에게 제격이다.


[기사 원문 보기]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수정 취소

/ byte